2014년 2월 25일 화요일

거창 이웃사랑 [하나님의교회와 어머니하나님이라면]

하나님의교회와 어머니하나님이라면..: 거창 이웃사랑 [하나님의교회와 어머니하나님이라면]



하나님의교회  [아름다운 웃음꽃이 피었다]
방학을 맞이한 하나님의교회 중․고등학생 30명과 20명의 학부모들이 그 주인공

 안녕하세요~^_^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2014년, 설립 50주년을 맞아 각종 봉사활동, 환경정화활동, 이웃 어르신들을 위한 공연, 어려운 이웃 돕기 등, 사회를 훈훈하게 하는데에 앞장서는 본을 보이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전세계 사람들을 어머니의 사랑으로 구원의 축복을 받게 하기까지 언제나 응원합니다

1월24일 거창노인전문요양원에 아름다운 웃음꽃이 피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이하 하나님의교회)에서 방학을 맞이한 중․고등학생 30명과 20명의 학부모들이 그 주인공이다.


이날 하나님의교회에서는 갈수록 가족간의 사랑이 식어가고 있는 사회에 빛과 소금이 되고자 이곳을 방문 한 것이다.

하나님의교회 학생들은 외로운 어르신들에게 웃음을 드리고자 아름다운 합창과 율동을 준비했으며, 각 가정에서 직접 뜨게실로 만든 복주머니에 사탕을가득 담아 어르신들께 전달하였다. 그리고 어르신들의 손에 보습로션 바르기, 안마 해드리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최선을 다해 봉사에 임하였다. 또한 하나님의교회 20명의 학부모들은 약 100인분의 감자전과 요구르트를 준비해 어르신들께 대접해 드렸다.

그러자 요양원 측 관계자는 이렇게 많은 음식을 완벽하게 준비 하는 것이 힘들기도 하고 또 병원이 건립된 후 가장 많은 인원들이 참가한 봉사는 이번이 처음이었다고 입을 모았다.

그리고 요양원의 이용현 원장은 ‘사랑을 전하기가 힘든 세상에 사랑을 전하기 위해 오셔서 감사하다’고 말하였고 봉사자들의 봉사가 마쳐 지자 ‘어르신들의 손을 잡아주고 웃음을 드리기만 하여도 많은 재활 효과가 있다. 여러분은 정말 좋은일은 한 것이다.’ 라며 덕담을 전하기도 하였다.

하나님의교회는 올해 설립 50주년을 맞이하였고 전세계 175개국에 2200개의 교회가 설립되었으며, 현재 성도수는 약 186만(2013년 기준)에 이르고 있다. 또한 전세계에 많은 봉사활동을 하여 2011년 미국 오바마 대통령으로부터 라이프 타임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이 라이프 타임상은 4000시간 이상 헌신적인 봉사활동을 한 단체에게만 주어지는 상이다. 또한 캄보디아 국왕훈장을 비롯 세계 각국에서 받은 상은 일일이 말하기가 힘들 정도이다. 이렇게 수많은 상을 받았지만 보이기 위한 봉사활동을 하는 것이 아니기에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를 통해 사회의 빛과 소금이 되며 그리스도인으로써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낼 것 이라고 전한다.




하나님의교회와 어머니하나님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