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하나님의교회에서 알려주는 영원한 생명의 비밀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 3 장 생명과와 안상홍님
이 세상에 사는 우리들은 한번 태어나서 언젠가는 죽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들은 왜 영원히 살지 못하고 언젠가는 죽는 것일까요? 먼저 알 것은 인류의 죽음의 역사의 시작이 어디냐하는 점입니다. 우리가 문제가 있는 곳에 답이 있다는 말을 씁니다. 그럼 죽음의 역사의 시작은 어디입니까? 바로 말씀드리면 그곳은 에덴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에덴의 역사 속에서 영생의 비밀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 13 : 34 예수께서 이 모든 것을 무리에게 비유로 말씀하시고 비유가 아니면 아무 것도 말씀하지 아니하셨으니 이는 선지자로 말씀하신바 내가 입을 열어 비유로 말하고 창세부터 감추인 것들을 드러내리라 함을 이루려 하심이니라
이 말씀은 예수님께서 비유로 말씀하시고 비유를 통해 감추신 것들을 드러내신다는 말씀입니다. 그런데 감추셨다는 것은 남에게는 보이지 않는 비밀이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오늘은 많은 하나님의 비밀들 가운데서도 인류가 죽지 않는 비밀을 에덴동산의 역사 속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창 2 : 17 선악을 알게하는 나무의 실과는 먹지 말라 네가 먹는 날에는 정녕 죽으리라 하시니라
이 말씀은 에덴의 선악과에 대한 말씀입니다. 옛적 하나님께서는 아담과 하와를 두시고 선악과 만큼은 먹지 말라고 하셨습니다. 그런데 아담과 하와가 어떻하였습니까? 선악과를 먹었습니다. 그리고 먹는 그 순간이 바로 인류 죽음의 역사가 시작된 순간입니다. 그런데 우리는 이 곳에서 무엇도 찾아보자고 하였습니까? 죽지 않고 영생하는 방법을 찾자는 것입니다.
창 3 : 22 여호와 하나님이 가라사대 보라 이 사람이 선악을 아는 일에 우리 중 하나 같이 되었으니 그가 그 손을 들어 생명나무 실과도 따먹고 영생할까 하노라 하시고
여기서 선악을 아는 일에 우리중 하나같이 되었다는 것은 아담과 하와가 선악과를 따먹었다는 말씀입니다. 그런데 선악과를 따먹은 그 아담과 하와라 할지라도 영생하는 방법이 있습니까? 없습니까? 분명히 생명나무 실과를 따먹고 영생할까 하노라 라고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아무리 선악과를 먹은 둘도 생명나무만 먹으면 영생한다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생명과의 길을 어떻게 하셨습니까? 막아두셨습니다. 그렇기에 아담과 하와가 갈 수가 없었던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성경이 알려주는 인류의 죽음의 역사의 시작과 영생의 비밀이었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교회에서 알려주는 영생의 비밀, 예수님께서 드러내리라 하신 비밀은
무엇인지 다음 글에 계속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