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월 26일 수요일

침례는 즉시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으로 평화로운 세상을]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말씀에 의지하여 그대로 행하는 유일한 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침례라는 의식을 행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구원의 표로써 성경에서는 증거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성경은 즉시 침례를 증거하고 있습니다.
6개월 1년후의 학습 세례는 하나님의 뜻이 아닙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전하는 침례에 대해 알아보시고 꼭 값없이 주시는 구원의 표 받고 천국에 갑시다.

교회에서는 침례(세례)를 행하고 있습니다.

왜 이 침례(세례)를 받아야만 할까요?

그 이유를 하나하나 알아봅시다.


먼저 사람은 누구나 이 땅에 태어나면 한 번은 죽게 마련입니다. 왜 시한부적인 인생의 길을 걸어가다 죽음의 노예가 되어야 할까요?
이 이유를 성경에선 죄로 인한 결과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롬 6:22 그러나 이제는 너희가 죄에게서 해방되고 하나님께 종이 되어 거룩함에 이르는 열매를 얻었으니 이 마지막은 영생이라 죄의 삯은 사망이요 하나님의 은사는 그리스도 예수 우리 주 안에 있는 영생이니라


마 8:21~22 제자 중에 또 하나가 가로되 주여 나로 먼저 가서 내 부친을 장사하게 허락하옵소서 예수께서 가라사대 죽은 자들로 저희 죽은 자를 장사하게 하고 너는 나를 좇으라 하시니라

육신의 생애를 살아가는 동안 짓게 되는 죄로 인하여 하나님과의 관계가 멀어지게 될 뿐만 아니라, 결국 생명이신 하나님의 은혜를 얻지 못하게 되어 육신은 살아 있으되 영혼은 사망의 길을 걸어가게 되었습니다.

사 59:1~2 여호와의 손이 짧아 구원치 못하심도 아니요 귀가 둔하여 듣지 못하심도 아니라 오직 너희 죄악이 너희와 너희 하나님 사이를 내었고 너희 죄가 그 얼굴을 가리워서 너희를 듣지 않으시게 함이니


엡 2:1 너희의 허물과 죄로 죽었던 너희를 살리셨도다

죄를 짊어지고서는 생명의 길을 걸어갈 수 없는 것이 우리 인생입니다.

이런 우리에겐 죄를 씻어낼 수 있는 하나님의 은혜, 즉 침례의 제도를 통해 속죄함을 얻고 구원의 첫걸음을 걸어가게 하신 것입니다.

우리의 앞날은 보장되어 있지 않습니다.

한치앞도 볼 수 없는 인생이기에 하나님께서는 내일 일을 자랑하지 말라(잠27:1)라고 하셨습니다.


그런 우리들에게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하나님의 자녀되는 첫걸음, 죄사함의 첫걸음 구원의 표인 침례를 받아야만 합니다.
그런 침례는 단 한시도 늦출수 없는 긴급을 요하는 것입니다.

[출처] 침례는 즉시 받아야 성경적인 근거|작성자 규랑이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