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월 8일 토요일

광진구 이웃사랑 [하나님의교회와 어머니하나님이라면]

하나님의교회와 어머니하나님이라면..: 광진구 이웃사랑 [하나님의교회와 어머니하나님이라면]



안녕하세요~^_^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2014년, 설립 50주년을 맞아 각종 봉사활동, 환경정화활동, 이웃 어르신들을 위한 공연, 어려운 이웃 돕기 등, 사회를 훈훈하게 하는데에 앞장서는 본을 보이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전세계 사람들을 어머니의 사랑으로 구원의 축복을 받게 하기까지 언제나 응원합니다


서울제2광진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소식
☆... 서울제2광진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어려운 이웃에 이불선물.  
☆... 서울제2광진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자양1동주민센터에 기증. 독거노인 가정 등 20곳에 전달. 

지난 1월 27일, 자양동의 서울제2광진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오영규 목사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자양1동주민센터(동장 배종성)을 방문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 전달해 달라며 겨울용 이불 20개를 기증했다는 소식입니다.



↗ 자양1동주민센터를 방문한 서울제2광진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오영규 목사가 지역의 어르신들에게 이불을 전달하고 있는 사진입니다. 맨 오른쪽은 배종성 동장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은 해마다 연말연시가 되면 어려운 이웃들을 찾아 다양한 나눔과 봉사활동을 전개해 왔습니다.

올해도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는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는 독거노인과 기초생활수급권자 들을 돕기 위해 정성을 모아 이불을 마련했습니다.

서울제2광진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에서 이불을 전달받은 배종성 동장은 “자양동에는 제도적인 지원에도 불구하고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이 많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추운 겨울 이웃들을 위해 도움을 주신 점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서울제2광진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오영규목사는 “하나님의교회는 힘겹게 살아가는 이웃들의 마음에 기쁨과 웃음을 주는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습니다.



↑ 어르신들에게 사랑의 이불을 전달한 서울제2광진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 디지털광진  광진제2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어려운 이웃에 이불선물.

http://www.gwangjin.com/sub_read.html?uid=11393&section=section5&section2=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