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5일 월요일

우리의 본향은 천국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으로 평화로운 세상을]

안녕하세요^~^

  오늘날 전세계적으로 베스트 샐러인 성경, 그 성경이 말하는 궁극적인 진리는 우리의 본향이 하늘나라 라는 점입니다.
혹시 알고 계신가요..? 성경은 사람이 육체와 영혼의 결합체임을 창세기를 통해서 알려주었고 여러 선지자들의 기록을 통해서 우리가 근본 하늘의 존재라는 것을 알려줍니다.


[잠언 8장 22절 여호와께서 그 조화의 시작 곧 태초에 일하시기 전에 나를 가지셨으며 만세전부터, 상고부터, 땅이 생기기 전부터 내가 세움을 입었나니 아직 바다가 생기지 아니하였고 큰 샘들이 있기 전에 내가 이미 났으며 산이 세우심을 입기 전에, 언덕이 생기기 전에 내가 이미 났으니 하나님이 아직 땅도, 들도, 세상 진토의 근원도 짓지 아니하셨을 때에라]

 잠언은 솔로몬이 기록한 책인데, 솔로몬은 자신이 이 땅(지구)가 생기기 전부터 존재했음을 밝히 증거하고 있었습니다.

[욥기 38장 1절, 21절 때에 여호와께서 폭풍 가운데로서 욥에게 말씀하여 가라사대 무지한 말로 이치를 어둡게 하는 자가 누구냐 너는 대장부처럼 허리를 묶고 내가 네게 묻는 것을 대답할찌니라 내가 땅의 기초를 놓을 때에 네가 어디 있었느냐 네가 깨달아 알았거든 말할찌니라..네가 아마 알리라 네가 그 때에 났었나니 너의 년수가 많음이니라 ]

 하나님께서는 욥도 이 땅의 기초를 놓을 때(지구를 만들 때) 존재했음을 알려주고 계십니다.
그렇다면 욥과 솔로몬이 지구 창조 이전에 있었던 곳을 어디였을까요?

[히브리서 11장 13절 이 사람들은 다 믿음을 따라 죽었으며 약속을 받지 못하였으되 그것들을 멀리서 보고 환영하며 또 땅에서는 외국인과 나그네로라 증거하였으니 이같이 말하는 자들은 본향 찾는 것을 나타냄이라 저희가 나온바 본향을 생각하였더면 돌아갈 기회가 있었으려니와]

 바로 하늘이었습니다. 하늘은 우리가 흔히 말하는 하나님 계신 하늘나라를 말하지요.

[잠언 8장 30절 내가 그 곁에 있어서 창조자가 되어 날마다 그 기뻐하신바가 되었으며 항상 그 앞에서 즐거워하였으며 ]

 이렇듯 솔로몬도 지구 창조 이전에 존재할 때에는 그(하나님) 곁에 있었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성경은 우리가 이 땅에 창도되기 전에 하늘에 존재했던 영혼
이었음을 알려줍니다^~^. 모두 기억하셔서 하늘나라에 모두 돌아가셨으면 합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