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5일 월요일

하나님의교회, 하늘 가족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으로 평화로운 세상을]

안녕하세요^~^

 지난 번 하늘가족이란 글에 이어서 하늘에 계신 아버지를 찾아보겠습니다.


그런데 하늘에 계신 아버지는 어떤 분이실까요?

마 6 : 8 그러므로 저희를 본받지 말라 구하기 전에 너희에게 있어야 할 것을 하나님 너희 아버지께서 아시느니라 그러므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이 장면은 기도하는 방법을 알려주시는 장면입니다. 그런데 우리가 상식적으로 기도는 하나님께 드리는 것이 아닙니까? 근데 예수님께서는 아버지께 기도를 드리라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이 말씀은 하늘의 기도를 받으시는 그 전능하신 하나님이 사실은 누구라는 것이지요? 바로 우리 아버지라는 말씀입니다. 하늘에 계신 그 아버지는 일개 천사도 이 땅의 사는 그 누구도 아닌 위대하신 하나님이십니다. 그럼 그 하나님을 아버지로 둔 하늘의 자녀들은 누구일까요?

고후 6 : 17 너희에게 아버지가 되고 너희는 내게 자녀가 되리라 전능하신 주의 말씀이니라 하셨느니라

 바로 하나님을 믿는 우리들이 전능하신 하나님의 자녀들이라고 하셨습니다

 그럼 하늘 가족에 또 누가 계셔야 할까요? 이 땅의 가족제도를 잠시 살펴보면 아버지가 있고 자녀들이 있다고 해서 가족이다 하지는 않습니다.

 만일 어머니를 생각지 않는다면 그 가족은 시작 자체도 할 수 없을 것입니다. 바로 가족은 자녀들을 낳아주시는 어머니로부터 시작이 됩니다. 그렇다면 그림자로 보여주신 가족제도 속에 어머니의 존재를 넣어주셨다면 실체인 하늘 가족에도 어머니의 존재가 있지 않겠습니까? 당연히 존재 하셔야 합니다. 그렇다면 하늘에 우리의 어머니께서 계신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