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15일 목요일

안식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으로 평화로운 세상을]

안녕하세요^~^

 예배를 잘못드리고 있었다면..?
 예배가 예배가 아니었다면..?
 예배를 지키지 못했다면..?
 어떻게 되는 것일까요?




그렇다면 이제 안식일이 토요일이라는 것을 알았다면 토요일에 거룩히 지켜야하겠습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는 이 안식일을 지키면 복을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안식일을 거룩히 지킬 때 하나님께서 주시는 복은 무엇일까요?

출 31 : 13 너는 이스라엘 자손에게 고하여 이르기를 너희는 나의 안식일을 지키라 이는 나와 너희 사이에 너희 대대의 표징이니 나는 너희를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인줄 너희로 알게 함이라 

이 말씀을 보시면 하나님께서는 안식일을 하나님과 백성들 사이의 표징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렇다면 내가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반드시 무엇을 지킨다는 말씀입니까? 안식일,

그렇다면 만일 하나님의 백성이라고 하면서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다면 그는 필히 누구라는 말씀입니까? 하나님의 백성은 아니라는 말씀이지요.

왜요? 하나님의 백성의 증거는 안식일인데, 그 증거를 가지고 있지 않으니까 말입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자들에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출 31 : 14  너희는 안식일을 지킬찌니 이는 너희에게 성일이 됨이라 무릇 그 날을 더럽히는 자는 죽일찌며 무릇 그 날에 일하는 자는 그 백성 중에서 그 생명이 끊쳐지리라

어떻게요? 안식일을 안지키는 자들은 죽일찌며. 구약에는 그 생명을 직접 백성들을 통해 치셨지만 이 시대에는 어떻게요?

하나님과 상관없는 자로서 그 생명을 보호해주시지 않겠다는 말씀입니다.
그렇다면 우리들은 반드시 안식일을 토요일에 기억하여 거룩히 지켜야하겠습니다.


댓글 1개:

Unknown :

확실히 안식일을 꼭 지키셔서 복 많이들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