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15일 목요일

영원히 지켜야할 하나님의교회, 안식일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으로 평화로운 세상을]

안녕하세요^~^

구글(google.com)블로그를 통해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안식일에 대해서 글을 적어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안식일에 대한 글을 적어보면서 들게된 이상한 것은

 안식일이 토요일임을 잘 아는 세상의 많은 교회들이 왜 안식일을 일요일에 지키느냐는 점입니다. 안식일을 일요일에 지키는 것은 분명히 잘못된 것이지요?


그래서 잠시 조사하여 생각해본 결과, 왜 일요일에 지키는지 그 이유만 잠깐 말씀드리면 이렇습니다.

 그들은 안식일은 구약의 율법이기에 예수님께서 오셔서 폐지시켰다 라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 이유는 너무나 터무니 없다고 하겠습니다.

눅 4 : 16  예수께서 그 자라나신 곳 나사렛에 이르사 안식일에 자기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사 성경을 읽으려고 서시매



이 말씀을 보시면 예수님께서 어느 날 성경을 가지고 설교를 하고 계십니까? 안식일입니다. 그렇다면 예수님께서 안식일을 지키신 것입니까? 안지키신 것입니까?
분명히 지키신 것이지요. 그리고 그 안식일을 가리켜 자신의 규례라고까지 말씀하셨습니다. 그렇다면 한번이 아니라 매주 안식일마다 안식일을 지키셨던 것입니다.
그럼 일요일을 지키는 저들의 주장은 성경도 모르고 하는 무지한 자들의 주장이죠.

그런데 이렇게 성경으로 알려주니 그들은 이렇게 또 말을 합니다. 예수님께서 안식일 지키셨지만 십자가에서 죽으실 때 안식일을 지키지 않아도 된다고 하셨다고 말입니다.
그런데 이 또한 말도 안된다고 하겠습니다. 왜냐하면 사도행전 17장을 보시면

행 17 : 2 바울이 자기의 규례대로 저희에게로 들어가서 세 안식일에 성경을 가지고 강론하며 뜻을 풀어 그리스도가 해를 받고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아야 할것을 증명하고 이르되 내가 너희에게 전하는 이 예수가 곧 그리스도라 하니


이 말씀을 보시면 누가 안식일에 설교를 하고 계십니까? 사도바울입니다.
그런데 사도바울은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죽으신 이후에 활동했던 사도입니다.
그런데 그가 언제 설교를 하고 있다고요? 안식일,

그렇다면 예수님 십자가 사건 이후에도 안식일이 지켜지는 것입니까? 아닙니까?
당연히 지켜지는 것이지요.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