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15일 목요일

하나님의교회, 한국과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으로 평화로운 세상을]

안녕하세요^~^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교회의 한국에 오신 안상홍님을 재림예수님으로 믿습니다.
왜 한국에 하나님께서 나타나셨을까요?

[이사야 46장 10절 아직 이루지 아니한 일을 옛적부터 보이고 이르기를 나의 모략이 설 것이니 내가 나의 모든 기뻐하는 것을 이루리라 하였노라 내가 동방에서 독수리를 부르며 먼 나라에서 나의 모략을 이룰 사람을 부를 것이라 내가 말하였은즉 정녕 이룰 것이요 경영하였은즉 정녕 행하리라]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모략을 이루시기 위해서 동방에서 한 사람을 부를 것이라고 하셨는데요.
동방에서 무슨 모략을 이루시는 것일까요?

[요한계시록 1장 1절 예수 그리스도의 계시라 이는 하나님이 그에게 주사 반드시 속히 될 일을 그 종들에게 보이시려고 그 천사를 그 종 요한에게 보내어 지시하신 것이라]

[요한계시록 7장 1절 이 일 후에 내가 네 천사가 땅 네 모퉁이에 선 것을 보니 땅의 사방의 바람을 붙잡아 바람으로 하여금 땅에나 바다에나 각종 나무에 불지 못하게 하더라 또 보매 다른 천사가 살아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와서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권세를 얻은 네 천사를 향하여 큰 소리로 외쳐 가로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

하나님의 인치는 일을 동방에서부터 시작하실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하나님의 인은 성경에서 유월절이죠. 즉, 유월절로 하나님의 인(도장)을 찍어주시겠다는 뜻입니다.

[출애굽기 12장 11절 이것이 여호와의 유월절이니라..내가 애굽 땅을 칠 때에 그 피가 너희의 거하는 집에 있어서 너희를 위하여 표적이 될찌라]

이처럼 하나님께서 유월절을 통해서 하나님의 자녀들의 이마에 인을 쳐주시겠다고 하셨습니다. 그런데 이 인을 치시는 것은 하나님께서 직접하신다고 하셨거든요.

[이사야 41장 2절 누가 동방에서 사람을 일으키며 의로 불러서 자기 발 앞에 이르게 하였느뇨 열국으로 그 앞에 굴복케 하며 그로 왕들을 치리하게 하되 그들로 그의 칼에 티끌 같게, 그의 활에 불리는 초개 같게 하매 그가 그들을 쫓아서 그 발로 가 보지 못한 길을 안전히 지났나니 이 일을 누가 행하였느냐 누가 이루었느냐 누가 태초부터 만대를 명정하였느냐 나 여호와라 태초에도 나요 나중 있을 자에게도 내가 곧 그니라]

밧모-대한민국
바로 동방에 나타나시는 그 주인공이 하나님께서 직접 나타나신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동방은 어디일까요?

1. 이사야와 계시록을 기록한 이스라엘과 밧모섬을 기준으로 동방을 찾아야 합니다.

2. 유월절을 지키기 시작한 장소가 되어야합니다.

답은 한국이 나옵니다.

그래서 안상홍님께서는 성경에 기록된 예언의 땅 한국에 태어나신 것입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