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3월 9일 일요일

천국 혼인 잔치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으로 평화로운 세상을]

천국 혼인 잔치에 참여하기 위하여 어머니 하나님을 전하며
이웃에게 어머니의 사랑을 전하는 하나님의 교회

천국 혼인  잔치에 참여할 자

어린 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그 아내가 예비하였으니 그에게 허락하사 빛나고 깨끗한 세마포를 입게 하셨은즉 이 세마포는 성도들의 옳은 행실이로다 하더라
천사가 내게 말하기를 기록하라
어린 양의 혼인 잔치에 청함을 입은 자들이 복이 있도다 하고 또 내게 말하되 이것은 하나님의 참되신 말씀이라 (요한계시록 19:7)

"어린양의 아내는 하나님의교회의 하늘 어머니가 아니고, 성도들을 말하는 것이다. 하나님의 교회는 잘못 믿고 있다."라는 주장이 왜 거짓인지 알아보자.

아내가 성도라면, 청함 입은 복 받은 자들은 누구일까?

위의 계시록 19장의 말씀을 읽어보면, 천국 혼인 잔치에 신랑인 어린양, 신부, 그리고 어린양의 혼인잔치에 청함을 입은 자들이 존재하고 있다. 신부가 성도라 한다면, 청함 받은 손님들은 누구란 말인가?

이들이 바로 하나님께서 주시는 영생의 축복을 받을 성도들인 것이다. 그러므로 비방자들이 주장하는 것과 달리, 신부는 어머니 하나님을 가리키는 것이 맞다.

예수님께서도 성도들은 혼인잔치에 초대를 받은 손님이라고 비유하셨다.

천국은 마치 자기 아들을 위하여 혼인 잔치를 베푼 어떤 임금과 같으니 그 종들을 보내어 그 청한 사람들을 혼인 잔치에 오라 하였더니 오기를 싫어하거늘 ... 종들이 길에 나가 악한 자나 선한 자나 만나는 대로 모두 데려오니 혼인자리에 손이 가득한지라 ... 청함을 받은 자는 많되 택함을 입은 자는 적으니라 (마태복음 22:2)

예수께서 저희에게 이르시되 혼인집 손님들이 신랑과 함께 있을 때에 금식할 수 있느냐 신랑과 함께 있을 동안에는 금식할 수 없나니 그러나 신랑을 빼앗길 날이 이르리니 그 날에는 금식할 것이니라 (마가복음 2:19)

살펴 본 바와 같이, 천국 혼인잔치의 신부는 성도가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이다(요한계시록 21:9, 갈라디아서 4:26).

비방자들은 성경을 보고 싶은 부분만 읽지 말고 앞 뒤를 잘 확인하라. 조금 더 읽는 것이 그렇게 힘든가?

이런 주장들을 통해서 하나님의 교회의 어머니 하나님을 더욱 확신하게 된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함께하시는 어머니는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시는 어머니 하나님이 확실하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