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월 7일 금요일

군산에서의 이웃사랑 [하나님의교회와 어머니하나님이라면]

하나님의교회와 어머니하나님이라면..: 군산에서의 이웃사랑 [하나님의교회와 어머니하나님이라면]



안녕하세요~^_^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2014년, 설립 50주년을 맞아 각종 봉사활동, 환경정화활동, 이웃 어르신들을 위한 공연, 어려운 이웃 돕기 등, 사회를 훈훈하게 하는데에 앞장서는 본을 보이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전세계 사람들을 어머니의 사랑으로 구원의 축복을 받게 하기까지 언제나 응원합니다


군산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겨울나기 힘보태 주위 훈훈
군산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어려운 이웃 따뜻한 겨울나기 힘보태
군산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나운2동에 이불·생필품 기탁



▲ 군산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는 최근 나운2동 주민센터를 방문, 겨울이불 20채를 비롯해 생필품을 지원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증인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추운겨울을 맞아 어려움을 겪는 소외계층을 위해 다양한 지원에 나서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습니다.

군산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는 최근 나운2동 주민세터를 방문, 겨울이불 20채를 비롯해 생필품(200만원 상당)을 지원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관계자는 “이번 봉사활동은 하나님의교회 설립자이신 안상홍님 성탄과 하나님의교회 설립 50주년의 기쁨을 지역 사회 주민들과 함께 나누고자 마련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지내는데 도움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는 하나님의교회 설립 50주년을 맞아 전국과 세계 2,200여 곳에서 불우이웃돕기, 집수리 지원, 환경운동, 헌혈 등 다채로운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http://www.mjbnews.com/sub_read.html?uid=180734&section=sc4&section2=%B1%B3%C0%B0/%B9%AE%C8%AD/%BB%FD%C8%B0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