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월 24일 월요일

어머니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으로 평화로운 세상을]

아브라함 가정의 역사를 통하여 하늘 어머니를 전하는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없이는 생명을 얻을 수 없음을 전하는 하나님의 교회

아브라함 가정의 역사는 우리가 누구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자녀가 되고 하나님 나라의 유업을 이어받게 되는가를 일깨워주는 내용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이삭과 같은 사람을 약속의 자녀로 삼으시고 영생이라는 축복을 허락하셨습니다.

이삭이 어머니로 말미암아 아브라함의 후사로 결정되었듯이 우리도 위에 있는 예루살렘, 우리 어머니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후사가 되어 영생이라는 귀한 축복을 누릴 수 있게 된 것입니다.

예루살렘 어머니를 알지 못하는 사람은 결코 이삭과 같은 약속의 자녀가 될 수 없습니다.

“네 몸에서 날 자가 네 후사가 되리라” 하셨는데 이삭보다 14년 먼저 아브라함의 혈통으로 태어난 이스마엘에게 후사의 자격을 주지 않으신 이유가 무엇이겠습니까?

이스마엘은 하나님을 알되 아버지로서의 하나님만 아는 사람을 표상합니다.

그러나 성경에는 어머니 하나님도 분명히 존재합니다.

하나님께서는 하나님과 상관없는 사람에게는 천국 유업을 줄 수 없다고 결정하셨고, 아버지 하나님은 믿지만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를 믿지 못할 때 이 역시 유업 받을 자로 인정하지 않으셨습니다.

유업의 최종 열쇠는 어머니에게 있었습니다.

이 땅의 제도를 보면 하늘의 제도를 이해할 수 있다 하셨는데 왜 하나님께서 모든 생명을 어머니를 통해서 부여하시는지 생각해 보면 하늘의 이치를 알 수 있을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예루살렘을 세워 세상에서 찬송과 영광을 받게 하시는 데는 분명히 이유가 있습니다.

어머니께서 영광을 받으시기까지 어떤 수욕과 고난을 겪으셔야 했는지 아브라함 가정의 역사를 통해 잠시 표현되었지만 이는 일부분에 불과합니다.

우리가 영생을 약속 받은 이면에는 육천 년 기나긴 세월 동안 수많은 고초를 겪으시며 자녀를 천국으로 인도하시는 어머니의 희생이 감추어져 있습니다. 보이지 않는, 형언할 수 없는 노고 속에서 어머니께서는 우리 자녀들에게 영생을 주고 계십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어머니께서 세상에서 찬송 받으시기까지 쉬지 않으시려 하셨고, 예루살렘 어머니를 영접한 자녀가 어머니 품에서 젖을 넉넉히 빤 어린아이같이 즐거워하고 기뻐하는 모습을 성경에 담아놓으셨던 것입니다.

[출처] 어머니 없이는 하늘 천국에 갈 수 없습니다.|작성자 규랑이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