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15일 일요일

강동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으로 평화로운 세상을]

오늘 또, 하나님의교회 헌당예배에 대한 소식을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전국과 전세계에 하나님의 시온이 이처럼 건설되어지고 있다는 사실에, 가슴이 벅차오릅니다.

NO PAIN, NO GAIN.
이번에 새로 설립된 강동 하나님의교회는, 강동구 성도들이 오랫동안 인내하고 기도를 열심히 한 결과 받은 축복이라고 하네요^^
성전이 참 크고 멋있습니다~
이 은혜로운 성전에 빈 공간이 하나도 없도록 알곡열매 가득히 거둬들이는 강동 하나님의교회가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강동 하나님의교회는 길동역과 길동사거리와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 1층 지상 4층 건물로 연면적 2,311㎡이고, 예배실은 600석 규모이다. 건물 외양은 매우 웅장하고 경건하다. 성전 내부에는 소예배실과 시청각실, 침례실, 교육실, 접견실, 유아실, 다목적실, 식당 등 크고 작은 전용공간이 잘 마련돼 있다.

-예루살렘 미래의 영광-

사 49:15-22  여인이 어찌 그 젖먹는 자식을 잊겠으며 자기 태에서 난 아들을 긍휼히 여기지 않겠느냐 그들은 혹시 잊을찌라도 나는 너를 잊지 아니할 것이라. 내가 너를 내 손바닥에 새겼고 너의 성벽이 항상 내 앞에 있나니 네 자녀들은 속히 돌아오고 너를 헐며 너를 황폐케 하던 자들은 너를 떠나가리라.

네 눈을 들어 사방을 보라 그들이 다 모여 네게로 오느니라.
고난 중에 낳은 자녀가 후일에 네 귀에 말하기를 이곳이 우리에게 좁으니 넓혀서 우리로 거처하게 하라 하리니..

그 때에 네 심중에 이르기를 누가 나를 위하여 이 무리를 낳았는고 나는 자녀를 잃고 외로와졌으며 사로잡혔으며 유리하였거늘 이 무리를 누가 양육하였는고 나는 홀로 되었거늘 이 무리는 어디서 생겼는고 하리라.

나 주 여호와가 이르노라 내가 열방을 향하여 나의 손을 들고 민족들을 향하여 나의 기호를 세울 것이라
그들이 네 아들들을 품에 안고 네 딸들을 어깨에 메고 올 것이며 ..
 성경의 예언이 이루어지는 곳, 바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입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