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3일 토요일

성경은 사실이다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으로 평화로운 세상을]

성경은 어떤 책일까요?  

성경은 창세기 1장 하나님께서 천지만물을 창조하신 것부터 시작하여 계시록 22장의 영원한 천국에 나아가는 것으로 끝이 납니다.
우리에겐 장차 다가올 천국이 있고, 그 천국을 성경이 증거하고 있지만, 문제는 사람들이 성경을 안 믿는다는 것.

하나님께서는 우리들이 성경을 믿고 장차 다가올 영원한 미래인 천국을 준비케 하기 위하여 여러가지 증거를 통해 성경이 사실임을 입증해주셨습니다. 그가운데 하나가 바로 "과학" 입니다.
성경에 기록된 과학적 사실을 통하여 하나님은 실존하시며,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성경이 증거하는 영원한 천국을 준비하는 자가 됩시다.


[땅을 공간에 다시다]


욥 26:7 그는 북편 하늘을 허공에 펴시며 땅을 공간에 다시며

윗 구절의 "땅"을 영어성경에서 살펴보면 "The earth"  즉 "지구"로 표현되어 있습니다. 땅이 공간에 달렸다는 것은 허공에 떠있다는 것을 증거합니다. 지구가 허공에 떠있다는 것. 지금 우리에겐 너무나 상식적인 내용입니다.
하지만, 욥기서가 기록된 3,500년전에는 어떠했을까요?
당시 사람들은 지구는 네모이거나 어딘가 고정되어 있을 것이라 생각하였고, 심지어 신이 지구를 받히고 있을것이라 생각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런데 근래 과학이 발전됨에 따라 입증된 사실을 무려 3,500년전 욥은 어떻게 해서 지구가 허공에 떠있음을 알고 기록하게 되었을까요?
이는 하나님은 실존하시며, 따라서 성경은 창조주 하나님의 말씀이기에 과학보다 앞선것이 당연한 것입니다.

================================================================================

[물을 가늘게 이끌어 올리신즉]


욥 36:27-28 그가 물을 가늘게 이끌어 올리신즉 그것이 안개 되어 비를 이루고 그것이 공중에서 내려 사람 위에 쏟아지느니라

물을 가늘게 이끌어 올렸다는 것은 땅의 물이 공중에 올라가는 "증발"을 표현한 것이며, 그것이 안개되어 비를 이루었다는 것은 수증기가 모여 구름이 되어 있다가 비가되어 내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16,17세기에 들어 입증된 "물의순환과정"을 설명한 것입니다.



근래에 들어 발견된 과학적 사실이 어떻게 3,500년전 욥이 기록한 욥기서에 증거가 되어 있었을까요?
이는 창조주 하나님은 살아계시며, 성경은 그 하나님께서 인류에게 허락하신 책으로 "사실"이라는 것을 증거하는 것입니다.

과학이 발전되기전 인류는 성경의 과학적 사실조차 이해하지 못하고 있다가, 과학이 발전됨으로써 성경의 내용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성경은 과학책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하나님께서 과학적인 내용들을 성경에 기록케하신 뜻이 어디에 있을까요?
성경에 기록된 과학적 사실들을 확인시킴으로써 우리로 하여금 보이지 않는 하나님, 그리고 장차다가올 천국을 믿게하시기 위함이 아닐까 싶습니다.

성경은 인류를 구원하기 위한 책으로써, 어떻게하면 장차 다가올 천국에 무사히 입성할 수 있는지를 증거하고 있습니다.
인류를 구원할 책. 성경을 자세히 살펴봄으로써 영원한 천국을 준비하고, 천국의 보화를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출처 : http://blog.naver.com/ptwtel ]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