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2일 금요일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으로 평화로운 세상을]

안상홍님은 하나님의교회가 믿고 사랑하는 구원자이십니다.2000년 전에도 성경의 예언따라 오신 하나님을 올바로 알아보았던 사도들은 육체로 임하신 예수님을 믿고 사랑하여 그 길을 따랐습니다.오늘날 안상홍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과 2000년 전의 예수님을 믿었던 사도들의 마음과 믿음은 같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육체로 임하신 하나님을 믿는 자들이 있었는가 하면 항상 이를 대적하는 반대자의 무리도 있었습니다.바로 입술로는 하나님을 믿는 척하면서 하나님의교회를 비방하고 육체로 오셨다하여 오신 하나님을 멸시하고 담대히 욕하는 적그리스도들입니다.적그리스도의 주장은 이렇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나타난다''는 것을 ''육신을 입고 온다''는 뜻이라고 주장하며 사람을 믿는 이단이다.
여호와의 사자가 "나타났다" 등의 내용도 육신으로 온 것인가?'





어찌 들으면 그럴듯한 이야기입니다만,하나님의교회가 전하는 하나님의 말씀을 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히 9:2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그리스도는 두 번째라는 조건으로 나타나신다고 하신 것이니만큼 첫번째를 이미 전제한 것입니다.2000년 전 하나님의교회의 진리를 알려주신 예수님께서는 첫 번째 어떻게 오셨습니까?바로 마리아의 몸을 통해서 한 아기로 태어나셨다는 사실은 이야기하지 않아도 누구나 다 아는 사실입니다.


그러면 두 번째 나타나시겠다는 것은 어떻게 오시겠다는 것이겠습니까? 당연히 첫번째와 같이 사람을 통해서 어린아기로 태어나신다는 것입니다.하나님의교회의 안상홍님은 이러한 성경의 예언따라 우리와 같은 혈육의 옷을 입고 무화과나무의 비유의 예언,멜기세덱 반차의 예언,다윗의 위의 예언과 동방에 오시리라는 예언따라 새언약의 진리인 유월절을 가지고 영생을 주시기 위해 대한민국 우리나라에 육체의 모습으로 오신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의교회가 믿는 안상홍님은 우리의 구원을 위해 육체를 입고 두 번째 오신 그리스도가 분명합니다.이렇게 분명하게 성경이 증거해도 하나님의교회를 비방하고 안상홍님을 대적한다면 이것은 그 사람의 분복일 것입니다.


요 8:43~47
어찌하여 내 말을 깨닫지 못하느냐 이는 내 말을 들을줄 알지 못함이로다 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났으니 너희 아비의 욕심을 너희도 행하고자 하느니라 저는 처음부터 살인한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없으므로 진리에 서지 못하고 거짓을 말할 때마다 제 것으로 말하나니 이는 저가 거짓말장이요 거짓의 아비가 되었음이니라 내가 진리를 말하므로 너희가 나를 믿지 아니하는도다 혹 참된 것 너희 중에 누가 나를 죄로 책잡겠느냐 내가 진리를 말하매 어찌하여 나를 믿지 아니하느냐 하나님께 속한 자는 하나님의 말씀을 듣나니 너희가 듣지 아니함은 하나님께 속하지 아니하였음이로다

[출처 : cafe.naver.com/heavenlove00/9707 ]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