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11일 월요일

깨달음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으로 평화로운 세상을]

오늘도 어느분의 깨달음을 올립니다~


성경말씀을 살피다보면 기록되어 있는 내용처럼 꿀송이보다 달다라는 느낌을 받을때가 있습니다.
한번 봤던 구절인데도 다시 보면 더 새로운 부분을 알게 되고 왠지 매직아이처럼 그 안에 하나님의 희생과 사랑이 느껴질때에 더더욱 믿음이 쌓여가는 것 같아요.

하나님의교회에서 믿음생활하면서 성경 말씀 살피는것은 제 일상의 기쁨이랍니다.

오늘은 많은 부분에 언급되어 있는 담대함을 버리지 말라라는 말씀을 살펴볼려고 합니다.


히10장35절
너희가 갇힌 자를 동정하고 너희 산업을 빼앗기는 것도 기쁘게 당한 것은 더  낫고 영구한 산업이 있는 줄 앎이라 그러므로 너희 담대함을 버리지 말라 이것이 큰 상을 얻느니라
너희에게 인내가 필요함은 너희가 하나님의 뜻을 행한 후에 약속을 받기 위함이라

하나님의 뜻을 행한 이후에 약속을 받기 위해 필요한 담대함
이 부분이 NIV 성경을  통해 보니깐 하나님에 대한 신뢰를 잊지 말라라는 말씀임을 확인했습니다.




약속을 지키고 거짓없이 참을 보여주는 사람을 따르고 신뢰가 가게 되죠?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분명한 약속을 주셨고 하나님의교회에서 믿음생활하면서도 신뢰가 생겨갑니다.

늘 나를 위하시고 아끼시는 하나님을 충만히 느끼고 싶지만 제가 너무 부족해서 간혹 잊을때도 있네요.
하지만 외면치 않으시고 다시 붙들어주시는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담대함을 버리지말라.
하나님에 대한 신뢰를 쌓여갈수 있도록 보금자리 (하나님의교회)를 허락해주신 안상홍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출처 : http://silviantf.tistory.com]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