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12일 목요일

성경은 사실이다. 하나님의교회[어머니하나님의 사랑으로 평화로운 세상을]

안녕하세요^~^

 하나님의교회는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는 성경대로 하는 교회입니다.


 놀라운 것은 단순히 고레스에 대한 예언만 아니라 사실 성경에는 고레스가 정복한 바벨론이 무너지지고 다음에 등장할 나라들까지, 세계 역사를 예언하고 있었습니다.



단 8 : 19 가로되 진노하시는 때가 마친 후에 될 일을 내가 네게 알게 하리니 이 이상은 정한 때 끝에 관한 일임이니라

20절 네가 본바 두 뿔 가진 수양은 곧 메대와 바사 왕들이요 

21절 털이 많은 수염소는 곧 헬라 왕이요 두 눈 사이에 있는 큰 뿔은 곧 그 첫째 왕이요 

22절 이 뿔이 꺾이고 그 대신에 네 뿔이 났은즉 그 나라 가운데서 네 나라가 일어나되 그 권세만 못하리라


 여기 보시면 장차 바벨론 이후에 바사와 헬라 나라가 등장할 것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실제로보면 어떻게 되었습니까? 정말로 바벨론 후에 바사헬라 나라가 등장했습니다.

 그런데 가장 마지막에 나타난 헬라가 어떻게 된다고 합니다. 첫번재 왕이 죽은 후엔 4개의 나라로 분열 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런데 무서운 것이 헬라의 초대왕인 알렉산더가 죽은 이후, 헬라는 정확히 휘하장수 4명에 의해 나라가 분열되었다는 것입니다.

 이게 성경의 예언입니다. 한 나라의 왕도 감동시키고 그 나라의 왕으로 한 나라를 무너뜨릴 것과 전 세계의 역사를 기록해 놓은 그래도 펼쳐가는 것이 이 성경의 예언의 위력이라는 것이지요. 그렇다면 이 성경에 어떤 말씀이 기록되어있다면, 그것은 사실이며 그것은 언젠가는 반드시 우리 눈앞에 펼쳐질 일이 되지 않겠습니까? 그렇다면 이제 성경이 말하는 사실이요. 예언은 무엇이 있는지를 알아봅시다.

계 21 : 1 또 내가 새 하늘과 새 땅을 보니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졌고 바다도 다시 있지 않더라

 이 성경이 새 하늘과 새 땅이라는 곳이 있다고 하였습니다
그렇다면 비록 우리 상식에는 존재하지 않을지라도 반드시 우리 눈 앞에 펼쳐질 것입니다.

 우리가 그토록 소원하고 바라던 우리들의 천국은 실로 존재했습니다. 그리고 그 천국이 있다는 것을 알려주시기위해 하나님께서는 성경이라는 책을 수 천년간 보존해 오셨습니다.

 그렇다면 천국이 존재하는 것은 둘째치고 이 성경이 이처럼 오랜 시간동안 보존되어 왔다는 것만으로도 놀라운 사실이라 하겠습니다. 그리고 이 성경을 보존 시키신 하나님은 얼마나 우리를 사랑하시는 것입니까? 우리가 가고 싶어하는 우리들의 천국에 보내주시니까 말이죠.
 이런 하나님의 사랑을 깨닫고 우리는 성경의 말씀을 깊이 연구하고 따라가는 우리들이 되어야하겠습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