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1일 목요일

유일하신 멜기세덱과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으로 평화로운 세상을]

안녕하세요^~^

 오늘도 멜기세덱을 통해서 한번 더 하나님의 교회의 유일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창세기 14장 17절 아브람이 그돌라오멜과 그와 함께한 왕들을 파하고 돌아올 때에 소돔왕이 사웨 골짜기 곧 왕곡에 나와 그를 영접하였고 살렘왕 멜기세덱이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나왔으니 그는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의 제사장이었더라 그가 아브람에게 축복하여 가로되 천지의 주재시요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이여 아브람에게 복을 주옵소서  너희 대적을 네 손에 붙이신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을 찬송할찌로다 하매 아브람이 그 얻은 것에서 십분 일을 멜기세덱에게 주었더라]

[레위기 23장 18절 너희는 또 이 떡과 함께 일년 되고 흠 없는 어린 양 일곱과 젊은 수소 하나와 수양 둘을 드리되 이들을 그 소제와 그 전제와 함께 여호와께 드려서 번제를 삼을찌니..]

위 말씀대로 멜기세덱은 하나님의 제사장입니다. 그런데 당시 모든 제사장들이 양과 소로 제사를 드릴 때에 유독 이 멜기세덱만,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축복을 빌어주었습니다.
그런데 실체인 신약시대로 넘어와서도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축복을 약속하신 분은 오직 예수님이셨습니다.
그 말씀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마태복음 26장 19절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마태복음 26장 26절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당시에도 하나님을 믿던 많은 유대인들과 바리새인들(종교지도자들)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예수님께서 행하시는 일들을 이해하지 못하고 예수님을 믿지 못했습니다.

[마태복음 12장 2절 바리새인들이 보고 예수께 고하되 보시오 당신의 제자들이 안식일에 하지 못할 일을 하나이다..]

이처럼 당시 바리새인들은 예수님께서 행하시는 모든 일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즉, 당시 떡과 포도주로 죄사함을 약속하시는 예수님의 모습도 바리새인들에게는 이해하지 못할 모습이었죠.
그리고 오직 예수님께서만이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 죄사함의 축복을 약속하셨다는 것입니다.



구원을 위해서 두번째 이 땅에 오시기로 하신 예수님께서도 우리에게 유월절을 알려주실 것이며, 구약과 2천년 전에 보여주셨던 것처럼 오직 유일하게 멜기세덱으로 오셔서 유월절을 알려주실 것입니다.

즉, 유월절이 나타날 때에는 오직 멜기세덱이신 예수님 한 분! 만이 우리에게 유월절로 축복을 주시는 것이지요.

그렇다면 이 시대에 유월절로 죄사함을 받는 교회는 어디일까요?
바로 하나님의교회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합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