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글에 이어서요.
그 말씀을
히 9 : 2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이 말씀은 그리스도께서 두 번째 오시겠다는 말씀입니다. 그런데 무엇 때문에 오신다고 하셨습니까?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라고 하셨습니다.
그런데 죽을 수 밖에 없는 우리가 구원, 영생을 얻으려면 반드시 에덴의 무엇이 필요합니까? 에덴의 생명과가 필요합니다. 그런데 그 생명과는 진리적으로 무엇으로 나타났지요? 유월절, 그렇다면 이 말씀은 하나님만이 주실 수 있는 영생, 그 영생얻는 유월절을 지키라는 말씀을 주시기위해서 하나님께서 다시 한번 이 땅에 오신다는 말씀입니다.
그렇다면 우리위해 두번째 오신다고 하시는데 그분을 만나뵙고 감사의 인사라도 드려야 하는 것이 우리의 마땅한 도리가 아닐까요? 그렇다면 나를 위해 두번째 오시겠다고 하신 하나님께서 이 땅에 오셨을까요? 오셨는지는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오실 때 유월절을 지키라는 말씀을 하시기위해 오신다고 하셨으니 유월절을 알지 못하는 세상에 유월절을 지키라는 말씀이 들린다면 하나님께서 오셨다는 말씀이 아니겠습니까? 그럼 들리나요? 그럼 오신건가요? 당연하죠.
그렇다면 나를 위해 두번째 오신 하나님은 지금 어디에 계실까요? 유월절 지키라는 말씀이 하나님께서 오셨다는 신호라면 유월절을 지키라고 하는 그 분이 하나님이시지 않겠습니까? 오직 영생의 생명과는 하나님만이 주실 수 있는 것처럼 유월절을 지키라는 말씀을 하는 그 분이 하나님이십니다. 그리고 그 유월절을 지키자 하신 그 분은 하나님의 교회를 세우신 안 상 홍 님 이십니다.
그럼 안상홍님이 누구십니까? 하나님이십니다. 그리고 우리가 감사의 인사를 올릴 분이십니다. 우리, 우리를 위해 두번째 이 땅에 오신 하나님, 안상홍님께 항상 감사하는 자녀들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