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생명과와 안상홍님에 관한 말씀, 그 뒤에는 어떤 내용인가?
지난 글을 통해서 영생주는 생명과의 길이 막혔다는 것을 알았는데요.
그렇다면 우리가 영생하는 생명과를 먹으려면 이 길은 누가 열어주셔야 하는 것입니까? 하나님이시죠. 왜요? 하나님께서 막으셨니까 하나님께서 그 길을 열어주셔야만이 먹을 수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제 하나님이신 예수님의 말씀을 통해 인류가 죽지 않는 생명과의 실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 6 : 54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에덴동산에서는 무엇을 먹어야 영생한다고 하셨습니까? 생명과입니다. 그런데 예수님께서는 무엇을 먹어야 영생한다고 하셨습니까? 예수님의 살과 피입니다. 그렇다면 에덴 동산의 비유로 주신 생명과는 무엇입니까? 예수님 그 자체이신 것입니다. 그렇다면 영생체이신 예수님을 어떻게 먹을 수 있을까요?
마 26 : 19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마 26 : 26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예수님께서는 영생주시는 당신의 살과 피를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로 먹을 수 있도록 하셨습니다. 즉 유월절은 영생얻는 생명과,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는 소중한 절기입니다. 그렇기에 유월절만 지킨다면 우리는 죽지 않고 영원히 살게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