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28일 일요일

예루살렘 어머니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으로 평화로운 세상을]

안녕하세요^~^

하나님의교회에서 알려주는 어머니하나님에 대한 가르침이 성경 속에 분명히 기록된 진리 라는 것을 함께 알아보는 중입니다.


그래서 어머니 하나님께서 마지막 날에 등장하신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주고 싶으셨습니다. 그래서 구속 사업을 미리 예언으로 보여주는 천지창조를 하실 때에도 어머니 하나님을 표상하는 하와를 가장 마지막에 창조하심으로 어머니 하나님의 등장시기가 마지막 때라는 것을 알려주셨습니다. 그렇다면 마지막 때를 예언한 계시록을 보면서 어머니 하나님의 등장이 이루어지는 것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계 19 : 7 우리가 즐거워하고 크게 기뻐하여 그에게 영광을 돌리세 어린 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그 아내가 예비하였으니

여기보시면 어린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아내가 예비되었다 했습니다. 그럼 어린양은 요한복음의 말씀을 보면 예수님인줄 알겠는데 예수님께 아내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예수님의 아내는 누구일까요? 2천년 전에 예수님께 아내가 있었던 것일까? 아니면 다른 누군가를 가리키는 것일까? 아내에 대한 말씀을 21장으로 넘어가 보시면

계 21 : 9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 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여기보니까 예수님의 아내를 보여주겠다고 하셨습니다. 그런데 그 예수님의 아내를 보여주겠다 하였는데 어디서 보여주고 있습니까? 보니까 하늘에서 보여주더라는 것입니다. 즉 예수님의 아내는 2천년 전에 이 땅에 있는 표면적으로 아내를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 하늘에 있는, 하늘에 있는 예루살렘을 가리키는 것이었습니다. 그럼 예수님, 즉 아버지 하나님의 아내가 예루살렘이다? 이건 또 무슨 말씀일까요? 이 말씀에 답을 찾기위해서 갈라디아서로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갈 4 : 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보니까 하늘에 있었던 예루살렘의 실체를 알려주고 계십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