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28일 금요일

십자가 없는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으로 평화로운 세상을]

안녕하세요^~^

하나님의 교회의 가장 큰 특징은 여럿 있지만 그중 하나가 십자가 없다는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알고 보니 교회라는 곳에 십자가가 있는 것이 당연한 일이 아니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하나님의교회뿐아니라 전세계 하나님을 믿는 곳이라면 십자가가 없어야하는 이유를 말씀드려볼까 합니다.


먼저 하나님을 믿는 다면 당연히 알고 지켜야하는 것이 십계명이겠죠? 그래서 그 십계명의 내용을 잠시 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애굽기 20장 4절 너를 위하여 새긴 우상을 만들지 말고 또 위로 하늘에 있는 것이나 아래로 땅에 있는 것이나 땅아래 물속에 있는 것의 아무 형상이든지 만들지 말며 그것들에게 절하지 말며 그것들을 섬기지 말라]

이 말씀은 십계명의 2번째 계명입니다. 그런데 우상을 숭배하지 말라고 하십니다. 그런데 알아야 할 점은 우상을 숭배하지 말라는 이 말씀은 어떤 형상을 만들기는 해도 되는데, 절하거나 숭배하지만 않으면 된다는 말씀인가요?

아니죠! 하나님께서는 아무 형상이든지 만들지 말라는 말씀을 시작으로 주셨으니 이미 하나님을 빗대어 형상을 만드는 것 자체가 우상숭배를 금지하신 하나님의 명령을 거역하는 행위라고 하겠습니다. 그렇다면 생각해보십시오

교회라는 곳에 하나님을 향한 형상, 동그라미든지 네모든가..그리고 십자가 라든가 하는 형상이 있을 수 있을까요?..

즉 올바로 하나님을 믿는 교회라면 그 곳에 어떤 형상은 없어야 하겠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왜 우상을 숭배하지 말라고 하셨을까요?

[예레미야 10장 5절  그것이 갈린 기둥 같아서 말도 못하며 걸어다니지도 못하므로 사람에게 메임을 입느니라 그것이 화를 주거나 복을 주지 못하나니 너희는 두려워 말라 하셨느니라]

우상을 왜 숭배하지 말라 하셨어요? 아무것도 못하니까...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십자가를 지니고 다니면서 복을 구하고 "주여 주여" 부르짖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지니고 다니지 않는다면 그것은 단 1mm도 움직일 수 없습니다. 그렇기에 하나님께서는 그런 우상을 신처럼 지니고 다니며 조심 조심하는 우리들에게 아무것도 아니니까 두려워말라고 하신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에는 십자가를 비롯한 어떠한 형상도 존재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의교회를 제외한 모든 교회엔 십자가가 있는데, 라는 표현은 하나님의교회만이 올바른 하나님의 법,뜻을 아는 교회란 증거가 아니겠습니까? 이제 판단할 때입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