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와 어머니하나님이라면..: 구미 이웃사랑 [하나님의교회와 어머니하나님이라면]
안녕하세요~^_^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2014년, 설립 50주년을 맞아 각종 봉사활동, 환경정화활동, 이웃 어르신들을 위한 공연, 어려운 이웃 돕기 등, 사회를 훈훈하게 하는데에 앞장서는 본을 보이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전세계 사람들을 어머니의 사랑으로 구원의 축복을 받게 하기까지 언제나 응원합니다
늘 하나님의 가르침대로 성경의 가르침대로 행하는 하나님의교회-안증회
성경이 증거하는 안상홍하나님의 가르침을 본 받는 하나님의교회-안증회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하나님의 가르침을 본 받는 하나님의교회-안증회
구미 하나님의 교회, 쌀 220포 기탁 ‘훈훈’
구미 하나님의 교회, 행복요양원서 환경정화활동도 펼쳐
지난 23일,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쌀 220포를 기탁하고 상모동소재 노인요양시설 행복요양원을 방문해 환경정화활동을 펼쳐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습니다.
이번 구미 하나님의교회 성품전달식 및 봉사활동은 하나님의교회 설립 50주년을 맞아 구미지역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직접 요양시설을 방문해 쌀을 전달하고 어르신들과 담소를 나누며 주변 환경정화활동을 하고자 마련됐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전 세계 175개국 2500개 교회 200만 성도들이 지역 곳곳에서 불우이웃돕기, 집수리지원, 환경운동, 헌혈 등 동시다발적인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23일, 구미 하나님의교회 성품전달식 행사에 참석한 구미 하나님의교회 조준형 목사는 “우리 주변 소외계층이 겨울을 앞두고 어려움을 겪는다는 소식을 듣고 사랑의 나눔 행사에 나섰다. 앞으로도 어머니와 같은 따뜻한 마음으로 이웃을 돕는 일을 지속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구미 하나님의교회 성품전달식 행사에서 김휴진 주민생활지원과장은 “여러분의 봉사로 마음이 따뜻해지는 나눔의 감동을 느낄 수 있었다. 앞으로도 민관의 화합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