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3월 1일 토요일

덕계 환경정화 [하나님의교회와 어머니하나님이라면]

하나님의교회와 어머니하나님이라면..: 덕계 환경정화 [하나님의교회와 어머니하나님이라면]



안녕하세요~^_^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2014년, 설립 50주년을 맞아 각종 봉사활동, 환경정화활동, 이웃 어르신들을 위한 공연, 어려운 이웃 돕기 등, 사회를 훈훈하게 하는데에 앞장서는 본을 보이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전세계 사람들을 어머니의 사랑으로 구원의 축복을 받게 하기까지 언제나 응원합니다


늘 하나님의 가르침대로 성경의 가르침대로 행하는 하나님의교회-안증회
성경이 증거하는 안상홍하나님의 가르침을 본 받는 하나님의교회-안증회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하나님의 가르침을 본 받는 하나님의교회-안증회

하나님의교회, 국토대청소 전개




덕계동 소재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 선교협회 양산교회(목사 송상우)는 지난 16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신도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서창동 원룸지역에 대한 대대적인 환경정화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하나님의교회에서 실시된 환경정화활동으로 쓰레기와 같이 버려졌던 펫트병 등의 재활용품을 50L 비닐 50여개에 다시 재활용품으로 분리 수거했고, 쓰레기는 50L 쓰레기 봉투 350개 분량을 수거했다.

청소에 참여한 하나님의교회 김정임 집사는 "서창동 원룸지역에 이렇게 쓰레기가 많은 줄 몰랐고, 청소 후 깨끗하게 변한 거리를 보니 기분이 뿌듯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청소를 계획한 하나님의교회 송상우 목사는 "앞으로도 하나님의교회는 깨끗한 서창동의 환경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환경정화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