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월 5일 수요일

성경의 비밀,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와 어머니하나님이라면]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하나님의 교회
새언약 유월절 사랑을 전하는 하나님의 교회

세상이 모르는 어머니 하나님

많은 기독교인들은 ‘오직 예수’를 부르짖는다.


기차역에서 ‘예수 천국 불신 지옥’을 외치는 이들을 통해서 많은 홍보(?)가 되어서 일까?


그러나 그들이 말하는 것처럼 오직 ‘예수’만이 성경에 기록되어 있는가?


성경은 정확히 성부 ,성자, 성령의 이름이 있는 하나님을 알려주고 있다.


그리고 그들 또한 지금은 성령 시대라고 하면서도 아직도 그들은 성자의 이름이 예수님만을부르짖고
있다.


그들의 외골수와 같은 신앙은 성경에 기록된 진실마저도 거짓으로 만들고 있다.


“성령 하나님이 육신 쓰고 오셨다” 하면 그들은 대번에 ‘이단’이라고 한다.


그러나 성경은 기록하고 있지 않는가..


히9:27~28 :

 한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영으로는 항상 우리와 함께 계시는데 두 번째 오신 다는 것은 육체를 가지고 오신다는 것이 아니고 무었이겠는가?


또한 “어머니 하나님이 계신다” 라고 해도 그들의 대답은 ‘이단’이다


그러나 이것 또한 성경에 기록하고 있지 않은가


계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 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계21:9~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 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 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갈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우리 어머니라


잘못은 저지른 것이 나쁜 것이 아니라 잘못인 걸 알면서도 인정하지 않고 고치지 않는 것이 나쁜 것이다.

하나님을 믿는다면 성경이 증거하는 성령 안상홍님과 예루살렘 어머니를 꼭 알아보아야 할 것이다.


[출처] 성경 속에 비밀 어머니 하나님 |작성자 규랑이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