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16일 월요일

어머니하나님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으로 평화로운 세상을]

안녕하세요~^~^

하나님께서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 존재하신다는 사실을 성경을 통해서 누누이 설명해주시고 알려주셨습니다.

창 1:26-27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그로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육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창세기는 모세가 기록했으나 자신의 사견을 적은 것이 아니요 성령의 감동함을 입어 하나님께 받은 것을 그대로 기록했습니다. 이러한 성경의 특성을 먼저 이해하고 이 말씀을 바라보면 하나님께서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자"고 하신 데에도 하나님의 뜻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성경에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형상대로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셨다고 되어 있다면 결국 남성의 형상이신 아버지하나님만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여성의 형상을 지니신 하나님, 곧 어머니하나님이 존재하신다는 것을 성경의 원저자이신 하나님께서 밝혀놓으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있다 하신 것이 사람들이 없다 한다 해서 없어질 수 있겠습니까? 하나님께서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 존재하신다고 알려주셨는데 사람이 존재하지 않는다고 얘기한다 해서 어머니하나님의 존재가 사라지는 것은 결코아닙니다. 하나님께서 깨끗다 한 것을 속되다 하지 말라 하셨습니다. 사람의 상식으로 하나님을 판단하려 들지 말고, 깨끗하다 하신 것은 깨끗하다 인정하고 받아들이면 됩니다. 그것이 곧 구원의 길입니다.

[출처 : blog.naver.com/ptwtel ]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