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7일 목요일

천국나이테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으로 평화로운 세상을]

생각해보기!

하나님의교회에 다니는 성도들에게는 천국나이테가 있습니다.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신앙생활을 하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영원한 천국을 소망하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에게는 지나온 삶의 흔적이 기록되는 영적 천국 나이테가 있습니다.



나무는 지난날 살아온 세월에 대해서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로 나이테입니다.
나무의 일생이 나이테 속에 고스란히 기록으로 남는 것처럼 우리의 신앙생활도 마찬가지입니다.
영원한 천국에 돌아갈 때에 우리에게도 천국 복음을 위해 어떤 삶을 살았는가에 대한 뚜렷한 나이테가 존재합니다.

사람들도 나이테로 나무의 일생을 분석할 수 있는데 하물며 하나님께서 우리 삶의 흔적을 분석하지 못하시겠습니까?
다 아십니다.

사람은 다른 사람의 사정을 다 알 수 없고 겉으로 드러난 모습만 보고 판단하지만 그 속사람은 하나님 외에는 모릅니다.
하나님께서 바라보시는 우리 각자의 나이테에는 우리의 모든 신앙생활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천국 나이테는 우리가 살아온 모든 이력을 말해줍니다.

나이테는 결코 속일 수 없습니다.
그리스도의 복음을 위해서 애쓰고 수고한 기록도, 복음을 전한다는 명분은 가졌으나
때로는 활기를 잃고 게으름으로 시간을 보낸 기록도
정확히 천국 나이테 속에 기록이 됩니다.

시험에 들어서 방황했던 시기, 하나님을 향한 뜨거운 믿음과 열정으로 달려왔던 시간, 이 모든 것이
영적 천국 나이테 속에 일일이 박혀 있습니다.

나이테만 보더라도 그 나무가 언제 어떤 화재로 고통받았고, 언제 가뭄으로 고통받았으며, 추위에 고생을 많이 했는지
저절로 알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심장과 폐부를 들여다보신다고 하셨습니다.

우리의 천국 나이테를 통해서 전부 정확하게 알아보십니다.

복음을 위해 내가 이제까지 했던 일들은 무엇이며
내가 행한 모든 노력들은 과연 어떤 기록을 가지고 천국에 돌아갈 수 있을까 생각해보시고,
지난 일들이 혹 부족하기만 했다면
천국에 기록될 영적 나이테를 지금부터라도 은혜롭게 만들어가는 하나님의 백성들이 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어떤 핍박과 환난을 겪으면서 끝까지 믿음을 지켰는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새겨진 영적 천국 나이테를 보시면 다 아십니다.

이왕 믿음 생활을 할 것 같으면 “죽도록 충성하라” 하신 말씀처럼, 하나님을 향한 열정을 가지고 제대로 된 신앙의 길을 걸어가 봅시다.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일입니다.

[출처 : http://cafe.naver.com/hope1009/4946 ]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