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9일 금요일

영적 건강 양식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으로 평화로운 세상을]

몸이 요구하는 것보다 지나치게 많이 먹거나 몸이 원하는 것보다 지나치게 덜 먹을 때 병이 생깁니다.
건강하려면 몸이 원하는 것을 먹고, 원하지 않는 것을 먹지 않으면 됩니다.
"그럼 이제 먹기 싫은 콩, 양파 같은 것은 안 먹고 치킨, 피자, 햄버거만 먹으면 되겠네. 내 몸이 그런 걸 원하거든."
이렇게 생각한다면 오산입니다.
그런 인스턴트 식품은 몸이 아닌 입이 원하는 음식입니다.
입이 아닌 몸이 원하는 음식을 먹어야지요.
입에게 묻지 말고 몸에게 물어보세요.
"내 몸아, 넌 뭐가 필요하지? 점심에 뭘 먹으면 좋겠니?
자꾸 몸에게 물어보면 몸의 감각이 살아납니다.

-좋은 글 중에서



신체만 그런 게 아닙니다.
우리 영혼이 건강해지고 구원을 받으려면 무엇을 먹어야 할까요?





[안상홍님께서 허락하신 생명의 양식 유월절]


요 6:53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는 사람만이 영생을 가질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이는 즉,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마시지 않고는 절대로 영원한 생명이란 얻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영원한 천국, 영원한 삶을 위하여 반드시 먹어야만 하는 예수님의 살과 피.
어떻게 하여야 먹을 수 있을까요?

눅 22:15,19-20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붇는 것이라

영원한 생명을 위하여 주신 예수님의 살과피는 바로 새언약 유월절 진리를 통해 허락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날 수많은 교회가 존재하나 예수님께서 세우신 새언약유월절을 지키는 교회가 없는 이유는, 사도들이 모두 순교한 후 AD325년에 니케아 종교회의에서 로마 카톨릭의 권력으로 새언약유월절을 없애버렸기 때문입니다.

새언약유월절 진리가 없이는 어느누구도 영원한 생명을 얻을 수 없기에
이 땅에 하나님께서 다시 오셔서 우리들에게 생명의 양식인 "새언약유월절"을 허락해주셨습니다.

히9:2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출처 : blog.naver.com/ptwtel ]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