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2일 월요일

하나님의교회, 성경은사실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으로 평화로운 세상을]

안녕하세요^~^

 하나님의교회는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는 성경대로 하는 교회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천국이 분명히 존재하는 곳임을 알려주고 싶으셨습니다. 그래서 우리에게 성경이라는 책을 주셨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이 성경역시 신화정도로 치부해 천국이 있음을 믿지 못합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이 성경에 한가지 장치를 해두셨습니다.

그것은 바로 성경에 있는 모든 기록은 사실이다 라는 것입니다. 

우리가 성경이라는 책이 모두 사실만을 기록한 책이라는 것을 안다면 성경에 기록된 천국 역시도 사실이라는 것을 인정할 수 있지 않겠습니까? 


욥 26 : 7 그는 북편 하늘을 허공에 펴시며 땅을 공간에 다시

 이 말씀은 하나님께서 하늘과 땅을 창조하셨다는 말씀입니다. 그런데 땅을 만드셨다는 말씀에 주목해봅시다. 영어성경을 보면 땅은 earth로서 지구라고 하셨습니다. 즉 지구를 만드셨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지구를 만드시는데 어디에요? 공간에, 이건 무슨 말인가? 영어 성경을 다시 보시면 he suspense the earth over the nothing 이라 되어 있어서 하나님께서는 지구를 아무것에도 메달지 않으시고 아무것에도 올려놓지 않으시고 말 그대로 허공에, 오늘날과 같은 우주 공간에 만드셨다는 말씀입니다.

 그런데 지구가 우주공간에 창조되어있다는 것, 상식입니다.

Q 16세기 이전의 지구관

 그러나 과학자들이 등장하기 전에는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었나요? 

=>  지구는 네모나고 또 지구는 어딘가에 메달려있고 받들려있고 그리스 로마 신화에 보면 한 신이 지구를 받치고도 있고 이런 말도 안되는 지구관으로 지구를 생각하고 있지 않았습니까? 
 어떻게 이 큰 땅 덩어리가 공간에 떠있다고 생각이나 하겠습니까? 
결코 상상 할 수 없었던 것입니다. 그런데 놀라운 것은 그 상상도 할 수 없는 시절, 지구가 공간에 떠있다 라고 말이죠.

 그럼 이 성경이 언제 쓰여졌을까요? 지금으로부터 3500여년 전, 과학자들이 태어나기 3,000여년 전 청동기 시대에 기록된 책입니다.

 그럼 당시 사람이 썼다고는 할 수 없다는 것이죠. 그럼 누가요? 바로 하나님.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이 성경은 비록 그 당시 상식과는 다를찌라도 사실을 기록했다는 것을 보여주신 것입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