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하나님의교회는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홎증인회)는 성경대로 하는 교회입니다.
Q : 왜 "다윗" 으로 예언하셨을까?
A : 구원자를 찾아 경외하기 위해서는 그 분의 특징을 알아야함.
특징을 다윗을 통해서 미리 보여주신 것임.
삼하 5 : 3 저희가 다윗에게 기름을 부어 이스라엘 왕을 삼으니라 다윗이 삼십세에 위에 나아가서 사십년을 다스렸으되
다윗이 30세에 위에 나아가 40년을 다스렸으되 했습니다. 그렇다면 예언적 다윗이신 예수님께서도 30세에, 그리고 40년을 무언가 보여주셔야 하지 않겠습니까? 그럼 먼저 예수님께서는 다윗과 같은 30세에 무엇을 하시는지 누가복음에 가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눅 3 : 21 백성이 다 세례를 받을쌔 예수도 세례(침례)를 받으시고 기도하실 때에 하늘이 열리며 성령이 형체로 비둘기 같이 그의 위에 강림하시더니 하늘로서 소리가 나기를 너는 내 사랑하는 아들이라 내가 너를 기뻐하노라 하시니라 예수께서 가르치심을 시작할 때에
삼십세쯤 되시니라
예수님께서 침례를 받으십니다. 그런데 몇세에 받고 계십니까? 30세입니다. 그런데 생각해보십시오. 예수님께서는 침례를 어느 때에나 받으실 수 있었습니다. 10세에도 20세에도 심지어 29세에도 말이지요. 그렇다면 왜 예수님께서는 하루빨리 침례를 받으시지 않으시고 30세까지 기다렸다가 침례를 받으신 것일까요?
그것은 예수님께서 예언적 다윗의 주인공이시기 때문입니다. 즉 예수님께서는 30세에 침례를 받으심으로 당신께서 다윗으로 오셨다는 증거를 보이신 것입니다. 30세에 침례를 받으셨다는 것은 내가 바로 다윗이라는 무언의 외침인 것이지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