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15일 일요일

하나님의교회, 하나님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으로 평화로운 세상을]

안녕하세요^~^

 하나님의교회는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는 성경대로 하는 교회입니다.

 앞에서 살펴 보았듯이 구원자(하나님)를 알기위해서는 성경을 통해서만이 알 수 있습니다.
그런데 한가지 이상한 점은 분명히 성경으로 증거하셨고 성경도 구원자라고 증거하는 예수님을 왜 2천년 전에 유대인들과 종교지도자들은 믿지 못한 것일까요?

 이 이유는 반드시 알아야합니다. 왜냐하면 이 시대에 구원자로 등장하신 하나님을 우리도 같은 이유로 믿지 못할 수 도 있기때문입니다. 그래서 2천년 전에 왜 예수님을 믿지 못했는지 그 첫번째 이유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 5 : 46 모세를 믿었더면 또 나를 믿었으리니 이는 그가 내게 대하여 기록하였음이라 
그러나 그의 글도 믿지 아니하거든 어찌 내 말을 믿겠느냐 하시니라

 여기서 모세의 글이란 모세 오경으로 창세기서부터 신명기까지의 성경을 말합니다. 그렇다면 성경의 말씀을 믿지 못했기에 예수님을 믿지 못한 것입니다. 2천년 전 유대인들은 자신들의 상식과 성경의 말씀이 맞지 않을 때 자신들의 상식을 더 우선하였기에 구원자로 오신 예수님을 믿지 못한 것입니다. 그리고 두번째 이유를 살펴보시면

요 15 : 20 내가 너희더러 종이 주인보다 더 크지 못하다 한 말을 기억하라 사람들이 나를 핍박하였은즉 너희도 핍박할 터이요 내 말을 지켰은즉 너희 말도 지킬 터이라 그러나 사람들이 내 이름을 인하여 이 모든 일을 너희에게 하리니 이는 나 보내신 이를 알지 못함이니라

 예수님을 믿지 못하고 핍박하는 이유가 예수님을 보내신 하나님을 알지 못하기 때문이라 하였습니다. 이 역시 당연합니다. 하나님의 존재 자체를 믿지 못하고 하나님의 능력도 알지 못하는데 예수님이 하나님이라는 것을 믿을 수 있겠습니까? 당연히 못믿지요.

 그런데 이상한 점은 유대인들은 하나님의 존재도 믿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능력도 믿습니다. 그런데 왜 예수님을 믿지 못한 것일까요? 그들이 알지 못한 하나님은 어떤 하나님이었을까요? 그것은 그들이 알고있던 하나님은 그들의 생각속에서 가둬온 하나님의 모습이었지 실제 하나님은 아니었습니다. 

 그들은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은 사람으로 올 수 없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고 그런 하나님으로 알고 믿었습니다. 그런데 실제 하나님은 전지전능하시기에 사람으로도 오실 수 있고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이었던 것입니다. 바로 그들은 사람으로 오실 수 있는 하나님을 몰랐던 것입니다. 그래서 사람으로 오신 예수님을 믿지 못했던 것입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