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27일 화요일

하나님의교회, 우상금지 [어머나하나님의 사랑으로 평화로운 세상을]

안녕하세요^~^


역시, 하나님의교회에서 알려주는 성경의 말씀이 우리에게 우상숭배가 무엇인지를 분명히 알려주네요.

 그렇다면 이 놋뱀 사건은 우리에게 무엇을 알려주는 예언이요 교훈인 것일까요?

요 3 : 14 모세가 광야에서 뱀을 든것 같이 인자도 들려야 하리니

 모세가 이스라엘 백성들을 살리기위해 놋뱀을 만들었듯이 예수님께서는 죽을 수 밖에 없는 우리들을 살리시기위해 십자가에 들리셔야한단든 말씀입니다. 그러나 놋뱀 속에서 백성들을 살린 것은 놋조각에 불과한 놋뱀이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이 살렸듯 오늘날 우리들을 살린 것도 십자가라는 형상 그 자체가 아니라 십자가에서 흘리신 예수님의 피가 우리를 살렸다는 것을 우리는 반드시 알아야하겠습니다. 그리고 놋뱀을 800여년 동안 숭배했던 것처럼 오늘날도 십자가를 구원의 도구로 사용하는 세상을 보면서 우리들은 히스기야와 같은 믿음으로 십자가는 우상임을 분명히 알려야하겠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상을 숭배하지 말라는 말씀을 십계명의 2번째 계명으로 두실 정도로 중요한 계명으로 삼으셨습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 가장 싫어하는 우상을, 더욱이 하나님께서 이 땅에서 가장 치욕적인 모습으로 계셨던 그 십자가를 하나님의 상징이라고 하며 세우는 교회들을 하나님께서 보신다면 그 마음이 어떠하시겠습니까? 우리들은 하나님께서 더 이상 슬퍼하실 일에 참여하지 말고 기뻐하시는 일, 우상을 숭배하지 않는 일에 참여하여 구원받는 우리들이 됩시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십자가가 우상임을 분명히 깨닫는 우리가 되었으면 합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