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20일 화요일

하나님의교회, 유월절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으로 평화로운 세상을]

안녕하세요^~^


 요즘은 날로 날로 구글블로그 글 올리데에 재미가 붙네요.
특히 하나님의교회 관련들은 안식일 유월절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주제로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어서 저도 하나님의교회 글들을 많이 올립니다^~^

 그런데 제가 지금 하나님의 말씀인 유월절이라고 하였는데, 정말로 유월절이 하나님께서 주신 말씀일까요? 여기서 우리들은 하나님께서 유월절을 지키라고 해서 유월절을 지키는 것인지 아니면 사람들이 지키라 하여서 지키는 것인지를 생각해봐야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유월절은 누가 지키라고 하신 것이며 왜 유월절을 지켜야하는 것인지 살펴보도록 하겟습니다.


 먼저 유월절은 구약에나 신약에나 각각 등장하는데 먼저 구약시대에 누가 유월절을 지키라 하시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출 12 : 11 너희는 그것을 이렇게 먹을찌니 허리에 띠를 띠고 발에 신을 신고 손에 지팡이를 잡고 급히 먹으라 이것이 여호와의 유월절이니라 내가 그 밤에 애굽 땅에 두루 다니며 사람과 짐승을 무론하고 애굽 나라 가운데 처음 난 것을 다 치고 애굽의 모든 신에게 벌을 내리리라 나는 여호와로라 내가 애굽 땅을 칠 때에 그 피가 너희의 거하는 집에 있어서 너희를 위하여 표적이 될찌라 내가 피를 볼 때에 너희를 넘어가리니 재앙이 너희에게 내려 멸하지 아니하리라

 여기서 유월절이 누구의 유월절이라고 하셨습니까? 그리고 누가 영원한 규례로 대대에 지키라고 하셨습니까? 여호와입니다.

 그렇다면 유월절은 누구의 유월절이며 누가 지키라고 말씀하신 것입니까? 바로 하나님이십니다. 즉 유월절은 단순히 피조물에 해당하는 사람이 지키라고 해서 지키는 절기가 아니라 온 우주를 창조하신 하나님께서 지키라고 하셨기에 지키는 하나님의 말씀인 것입니다.

그렇다면 신약의 유월절은 누가 지키라고 하셨을까요?

마 26 : 19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여기 보니까 제자들이 누구의 시키신대로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고요? 바로 예수님입니다. 즉 신약시대에도 유월절은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지키라고 하시는 절기인 것입니다. 참 다행이지요? 우리가 지키는 유월절이 하나님의 말씀이니까 말입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