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19일 월요일

하나님의교회와 안식일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으로 평화로운 세상을]

안녕하세요^~^

그렇다면 하나님의교회와 안식일, 그리고 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그 마지막 이야기.. 오늘날 많은 사람들 중에서 누가 천국에 들어가겠습니까?

마 7 : 21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이 말씀을 보시면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들이 다 천국에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고 합니다. 그런데 주여 주여 한다는 것은 예수님을 믿는 자들을 가리킵니다.

 불교의 중들이 주여 주여 하지는 않지 않습니까? 그럼 무서운 것이 예수님을 믿는다고 다 천국에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믿는다고가 아니라 누가요? 하나님의 뜻대로 하는 자들이 들어간다는 것이지요.
그렇다면 하나님의 뜻은 무엇입니까? 안식일을 토요일에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는 것이었습니다.

 그렇다면 안식일을 토요일에 거룩히 지키지 않는 자들은 전부 천국에 들어오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마 7 : 22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 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선지자 노릇 하고 권능을 행하고 귀신도 쫓아 냈지만 마지막엔 불법을 행한다고 다 천국에서 쫓겨 났습니다.

 불법이 무엇입니까? 아니 불 자의 법 법자로 하나님의 법을 지키지 않는 것을 말합니다. 그렇기에 하나님의 백성이 되어 천국 가기를 원한다면 반드시 안식일을 토요일로 기억하여 거룩히 지켜야합니다.


 그러나 안식일을 지키면서 결코 잊지 말아야할 것은 하나님께서 이 안식일을 얼마나 소중히 생각하시느냐는 점입니다. 옛적 모세시대에 십계명으로 정하시고 신약시대에는 사람으로 오셔서 안식일의 본을 보여주실 정도의 안식일입니다.

 그리고 이 안식일을 우리가 지킬 수 있는 안식일로 만드시기위해 온갖 모욕과 핍박을 당하셨습니다.

 창조주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그 복을 우리가 받을 수 있도록 예배의 안식일로 만들어주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감사함으로 안식일을 지키는 우리들이 됩시다.
 하나님의교회에서 많은 복 받으세요^~^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