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18일 목요일

하나님의교회와 멜기세덱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으로 평화로운 세상을]

안녕하세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성경의 여러가지 증거들을 통해서 하나님이심을 알 수 있습니다.
하나님을 아는 것이 아무에게나 허락된 것이 아니라 (마 13:10) 하신 것 처럼 안상홍님이 하나님이심을 아는 것도 쉽지만은 않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에 대해 조금더 살펴보겠습니다.

[히브리서 5장 11절 멜기세덱에 관하여는 우리가 할 말이 많으나 너희의 듣는 것이 둔하므로 해석하기 어려우니라]

멜기세덱에 관해 할말이 많다고 하였기에 멜기세덱에 관한 말씀을 연구해보겠습니다.

[창세기 14장 17절 아브람이 그돌라오멜과 그와 함께한 왕들을 파하고 돌아올 때에 소돔왕이 사웨 골짜기 곧 왕곡에 나와 그를 영접하였고 살렘왕 멜기세덱이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나왔으니 그는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의 제사장이었더라 그가 아브람에게 축복하여 가로되 천지의 주재시요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이여 아브람에게 복을 주옵소서]

여기서 멜기세덱은 하나님의 제사장입니다.
그런데 당시 짐승을 잡아 제사하던 제사장의 모습과 멜기세덱은 다른 방법으로 축복을 빌어주는 장면입니다.

왜? 멜기세덱은 떡과 포도주라는 제사의 방법으로 축복을 빌어주는 제사장일까요?

-> 구약은 그림자요 신약은 실체라고 합니다. 그림자의 역사 속에서 멜기세덱이 등장했다는 것은 신약의 실체 속에서 멜기세덱과 같은 인물이 등장해서 축복을 빌어주실 것을 의미하죠.

[히브리서 7장 1절  이 멜기세덱은 살렘 왕이요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의 제사장이라..시작한 날도 없고 생명의 끝도 없어 하나님 아들과 방불하여 항상 제사장으로 있느니라]

멜기세덱은 시작도 끝도 없다고 합니다. (시작도 끝도 없는 분은 하나님뿐이심)
즉, 신약시대에 하나님께서 멜기세덱으로 등장하실 것을 알려주신 것입니다.(히 9:28)

그렇다면 인류를 구원하기위해서 멜기세덱으로 오시는 하나님을 어떻게 알아볼 수 있을까요? 답은 간단하죠.

멜기세덱으로 오신다고 하셨으니, 멜기세덱의 특징인 떡과 포도주를 통해서 우리에게 축복을 주실 것입니다.

[마태복음 26장 26절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포도주)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

이처럼 성경은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죄사함의 축복을 받는다고 하셨고
실제, 하나님이신 예수님께서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축복을 빌어주시는 장면입니다.






그렇다면 이 시대에도 마찬가지로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구원을 주시는 하나님은 누구실까요?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그리고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유월절을 지키셔서 죄사함의 축복을 받으세요^~^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