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신 안상홍님은 그저 평범한 사람이 아닌, 하나님께서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 분이라는 것을 성경은 증거합니다.
그렇다면 성경은 구원자를 증거하는 책인데(요 5 : 39), 어떠한 방법으로 안상홍님께서 하나님이심을 알려주고 있는 것일까요?
그리고 성경 속에서는 과연 어떤 부분이 안상홍님을 하나님으로 증거하는 것인지를 분명하게 알고 믿어하겠습니다.
먼저, 구원자에 관한 예언을 살펴보면
[호세아 3장 5절 그 후에 저희가 돌아와서 그 하나님 여호와와 그 왕 다윗을 구하고 말일에는 경외하므로 여호와께로 와 그 은총으로 나아가리라]
성경은 장차 구원(은총)을 받기위해서는 다윗을 찾고(구하고) 경외해야한다고 예언하였습니다.
그렇다면 다윗으로 오시는 구원자는 누구일까요?
[이사야 9장 6절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바 되었는데 그 어깨에는 정사를 메었고 그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것임이라 그 정사와 평강의 더함이 무궁하며 또 다윗의 위에 앉아서 그 나라를 굳게 세우고 자금 이후 영원토록 공평과 정의로 그것을 보존하실 것이라 만군의 여호와의 열심이 이를 이루시리라]
하나님께서는 장차 한 아기로, 다윗의 위로 이 땅에 오실 것이라고 예언하셨고 예언에 따라서
[누가복음 1장 31절 보라 네가 수태하여 아들을 낳으리니 그 이름을 예수라 하라 저가 큰 자가 되고 지극히 높으신 이의 아들이라 일컬을 것이요 주 하나님께서 그 조상 다윗의 위를 저에게 주시리니]
예수님께서 다윗으로 이 땅에 탄생하시게 되었습니다.
다윗으로 오신 예수님께서는 실제 육적 다윗과 그 생애가 같았는데요. 다음 표로 설명하겠습니다.
이처럼 다윗이 30세에 왕이 되었듯 예수님께서도 30세에 침례를 받으시면서 다윗이심을 알리셨는데요.
40년의 예언도 두번째 이 땅에 오셔서 전도하시는 것으로 예언을 성취하셨습니다.
그렇다면 다윗의 예언에 따라서 이 땅에 두번째 오신 예수님, 구원자가 누구일까요?
그 분은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안상홍님-
1918년 대한민국 탄생
1948년 인천낙섬 30세에 침례
1985년 37년 복음을 마치시고 올리우심.
댓글 없음:
댓글 쓰기